본문 바로가기

일상생활

단짠단짠의 매력 켄터베리 세마리 치킨 배부르게 먹었어요

단짠단짠의 매력 켄터베리 세마리 치킨 배부르게 먹었어요

 

어제 저녁에 비도오고 그래서 적적해서 그런지

이상하게 치킨이땡기더라고요 그런데 양념 후라이드 치즈

다 땡겨서 세마리 치킨을 하는곳이 없는가 보다가 찾은!

 

켄터베리 치킨ㅎㅎ 처음먹어보는 거라서 엄청 기대했어요~

너무너무 먹고싶었던 눈꽃치즈 치킨ㅠㅠ

먹자마자 너무달달해서 기분이 확 좋아졌어요

뭔가 달달한거 먹으면 괜히 기분좋고 하잖아요ㅎㅎ

 

다음으로는 치즈치킨만 먹기에는 너무 느끼하고 할거같아서

양념까지!딱 달달한 거 하나 중간에 또 먹고해야 하니까

추가로 시켰는데 완전 옛날 양념치킨 맛이라서 취향저격이였어요ㅠ

 

마지막은 역시 치킨하면 후라이드를 빼놓을 수가 없죠!!!

소금에 딱 찎어서 먹으면 짭쪼름한게 제가 좋아하는 맛이에요ㅜ

다음에도 또 시켜먹어야겠어요~